딮 웹

히든위키 코리아
필독 유닠스 계열 저작물, 성인물, 도박 웹 써버 보안 프로그래밍 그래핔 파싱
필독 사항 고스트BSD 표면 웹 싸이트 제작 리눅스 마스터 파이썬 트킨터 뷰티펄 숲
아이투피 리넠스 마약, 아청물, 해킹 웹 싸이트 보안 웹 프로그래밍 데이터 분석 게임 제작
아이뮬 우분투 다크넽 싸이트 제작 정보 보안 기사 쟁고우 팬더즈 파이게임

개요

딮 웹 (deep web, invisible web, hidden web, 깊은 웹, 심층 웹)은 넽워크에 연결은 되어 있으나 외부에서는 검색되지 않는 데이터들을 말한다.[1] 즉, 구글같은 일반적인 검색 엔진인덱스되어 있지 않은 정보를 의미한다. 남한군인트라넷이나 북조선광명망, 기업 내부용 자료를 모아놓은 데이터베이스, 카카오톡 대화나 VoLTE 통화 내용 등 통신망에 연결되어있는 대부분의 데이터인터넷 검색 엔진으로 검색할 수 없는데 그런 데이터들을 딮 웹이라고 부른다.


우리가 인터넷으로 열람할 수 있는 자료는 전체 디지털 자료 중 극히 일부를 대중이 열람할 수 있도록 웹 사이트를 만들어서 공개해놓은 것이고, 굳이 그런 수고를 거칠 필요가 없는 대다수의 데이터는 기업이나 정부의 데이터베이스 내부에만 존재한다. 예를 들어 상점의 재고 내역과 매출 및 매입 내역, CCTV 녹화 영상들은 모두 넽워크에 연결되어 있지만 인터넷 검색 엔진으로는 검색할 수 없다.


사람들이 흔히 얘기하는 딮 웹은 사실 다크 웹 (dark web) 또는 다크넽 (darknet, dark net, 다크 넽)이라고 불리는 익명 넽워크 (anonymity network)이다.[2] 다크 웹토어(Tor), 아이투피(I2P), 프리넽(Freenet) 등의 익명화된 넽워크를 의미한다.


딮 웹(deep web, deepnet, invisible web, hidden web, 깊은 웹, 심층 웹)은 인류자유 의지를 수호하기 위한 사람들이 사는 공간이다. 악의 집단 경찰의 추격을 받고 있다. 깊은 웹에서 돈을 주고 받는 행위가 필요할 경우 사용자의 신원을 숨기기 위해 비트코인이라는 온라인상의 암호화폐를 사용한다. 거래는 실크 로드 같은 곳에서 이루어진다.


깊은 웹을 돌아다니다보면 당신도 깨닫게 될 것이다. "세상은 넓고, 변태는 많다!" 이 세상에는 당신의 상상을 초월하는 다양한 변태들이 있고, 이 변태들은 성적 만족감을 얻기 위해서라면, 그리고 잡힐 확률이 일정 퍼센트 이하라면 무슨 짓이든지 한다! 네크로필리아(시체모에), 주필리아(수간)같은 건 예사고, 심지어 모에하는 미친 놈들도 있다! 근친상간, 강간, 임부성애증 (임신부에 꼴리는 것) 등 비교적 정상적인 인간들도 있다.


  • 요새는 딥웹도 다 망해서 볼곳이 없어요

2018-09-03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tera&no=1280732

히토미 망가 같은데 위 에서 나오는 엘시 쨩이 누구냐? 엘시쨩한테 을 먹이거나 자는 사이에 따먹어서 기억이 없는 사이에 임신시킨 거 같은데. 판타지 세계 같은데 게임에 나오는 캐릭터인가?

로린이 몰래 임신시켜서 절망시키고 싶다....


내가쭉둘러봤는데 딥웹 좆도없는수준을벗어나서

  • #11772 2019-6-1 오전 6:13 [삭제]

내가쭉둘러봤는데 딥웹 좆도없는수준을벗어나서 진짜 존-나별거없는데? 그냥 해외웹하드사용하면 거의모든아청물전부 다운가능한데 오히려 딥웹들어오니까 자료졷도없음


1: 관서원교같은 일본원교물 수백,수천개도 사이트만알면 해외웹하드에서 전부다운가능하고 서양로리자료도 2018년이전자료부터 최신작까지 쭈욱 올라온사이트도있고 난그냥 해외웹하드만써도 다운불가능한게없는데 도대체 왜딥웹할까궁금해서 눈팅좀해보니 내가아는사이트들 자료의 100000/1도안되는듯. 들어올가치도없음 ㅅㄱ. 딥웹:구글링도못하는병신들이 사이트몰라서 들어온는사이트

        [삭제] 2019-6-1 오전 6:21


2: 봊뉴비병먹금

        [삭제] 2019-6-1 오전 6:24


4: >2 예전부터 닥눈삼, 병먹금이 진리

        [삭제] 2019-6-1 오전 6:55


3: 여기새기들무슨 일본중딩자료하나만올려줘도 헥헥거리는데 사이트하나만알면 수천수만개 중딩자위자료 다운가능한데 ㄹㅇ ㅋㅋㅋㅋㅋ 진짜 개불쌍한놈들 정보력이힘이다. 딥웹좆도없어

        [삭제] 2019-6-1 오전 6:28


5: 그나마 최신작인 PolarLight 올라와있는 면웹 사이트 있으면 알려줘라. 너 설마 일본쪽 애들이 프리미엄 월 결제 사이트로 올려주는 자료들 말하는거냐?

        [삭제] 2019-6-1 오전 7:47


6: >5 옛날에 제작된 중고딩 영상 말하는 거 같은데

        [삭제] 2019-6-1 오전 7:59


7: >6 5번 글쓴이인데. 일본쪽은 스노우같은 어플이나 최근 셀카 같은거 많이 올라옴. 나이대는 초중딩. 대부분 자위영상. 걔네는 진아청 아니면 경찰이 신경 안쓰나봄

   -5번 글쓴이     [삭제] 2019-6-1 오전 8:16


8: >7 중고딩도 진아청물인데. 아청아동, 청소년 줄임말이라. 한국도 1990년대에는 아청물 단속 거의 안 하고, 2000년대에는 약간만 단속하고, 2010년대는 단속 존나 빡세게 하는 거 아닌가? 일본 경찰은 한국 2000년대 수준으로 단속하고, 중국 경찰은 한국 90년대 수준으로 단속하고.

        [삭제] 2019-6-1 오전 8:20


9: >8 아 맞네 내가 헬조선화 되서 실수했다. 청소년 빼고 아동물만을 뭐라고 지칭 해야지? 토들러물이라고 해야하나? 중국은 잘못하면 사형아님? https://ko.wikipedia.org/wiki/%EC%95%84%EB%8F%99_%ED%8F%AC%EB%A5%B4%EB%85%B8

   -5번 글쓴이     [삭제] 2019-6-1 오전 8:34


10: >9 중국은 거의 안 잡히지만 잡히는 놈은 재수없게 빡세게 처벌되는 거지. 중국에선 마약 해도 사형, 공무원뇌물 받아도 사형 ㅋㅋㅋ

        [삭제] 2019-6-1 오전 8:38


11: >9 상으로는 아동 포르노 소지만으로도 최대 사형인데, 중국 공안이 적극적으로 잡으려는 의지가 없음. 예전에 남한에서 성매매불법이었어도, 경찰서 앞에서도 성매매 업소 운영한 것처럼. 지금은 존나 열심히 잡지만.

        [삭제] 2019-6-1 오전 9:09


12: >5 PolarLight http://lolimknaduomuzdr.onion/viewtopic.php?f=194&t=93727

        [삭제] 2019-6-1 오전 10:18


13: 2010년초반에도 아청물 그렇게 빡세진 않았음. 내가 관서원교 시리즈 토렌트로 VPN이나 뭐 다른짓 안하고 그냥 받았었는데 아무일 없었다

        [삭제] 2019-6-1 오후 3:22


14: >13 전체 세트말고 20개인가 들어잇는거 말하는거지? 나도 그때쯤 받았는데 문제없엇으

        [삭제] 2019-6-1 오후 4:22


15: 진짜 ㅋㅋㅋㅋ애새기들 정보력존나없네 댓글들보니까 기가찬다. 진짜 댓글들보니 존나한심하네 ㅋㅋㅋㅋ 관서원교시리즈?? ㅋㅋㅋ 관서원교는무슨 원교종류 몇십개는되는데 그거전부다 다운가능이요^^ ㅋㅋㅋㅋ 밑에가방녀어쩌고로 핫한거보고 소름돋음. 그냥 흔하디흔한 일중고딩자료중1개인데 그거가지고 좋아할정도면 도대체 정보력이얼마나없단거냐 ㅋㅋㅋㅋ 어휴병신들아. 내가 여기사이트 로리러스트부터 쭉봤는데 면웹보다자료 100000/1도없어 ㅋㅋㅋㅋㅋ 진짜 개븅신들같네 ㅋㅋ

        [삭제] 2019-6-1 오후 8:45


17: >15 이 새끼도 정신병이네. 위에 댓글에서 관서원교가 희귀자료거나 없는 자료라고 했냐? 토렌트에 심지어 폰헙에 까지 올라온 자료인데? 한국 아청법에 대한 이야기하다가 관서원교 이야기 나온건데 장애인새끼야 문맥 파악 좀. 가방녀도 면웹에 올라와있는데 유료라서 돈쓰기 싫은 애들만 받고 감사하다고 한거지. 애초에 떡밥도 여기가 아니라 디씨쪽인가 그쪽에서 나온거고. 그래서 면웹에 HMM이나 BabyJ같이 시리즈로 올라온 사이트를 대보라고 븅신새끼야.

   -Pedokorea     [삭제] 2019-6-1 오후 9:26


18: >15 그리고 니가 말하는 사이트가 일본하고 중국쪽에 월 단위 결제 프리미엄 사이트면 넌 그냥 혀 깨물고 자살해 뒤져야 한다. 누가 그걸 모르냐 등신새끼야. 그 쪽 계열 사이트 예전부터 많았고 없어진 곳도 좆나 많은데. 애초에 목적과 자료가 다른데 유입새끼가 전성기 딥웹 로리 사이트 다 터지고 예전 자료 10퍼센트도 안남은 사이트들 돌아보면서 딸치고 있네.

   -Pedokorea     [삭제] 2019-6-1 오후 9:30


16: 니가 그렇게 아끼는 해외 웹하드좀 알려줘봐라 딥웹좀 끊게

        [삭제] 2019-6-1 오후 9:25


19: 븅신 ㅋㅋ미쳣다고내가 사이트말해주냐 ?? 말해주세요하고 굽신거려도 말해줄까말까인데 ㅋㅋㅋㅋ 니가모른다고없는게아니야. 면웹에 니가말한 로리물 예전자료부터 2019년최신작까지 시리즈별로 다운가능한 사이트도있어^^;; 븅신새기 ㅋㅋㅋㅋ 지가정보력딸리는걸 존재하지않는걸로치부하네 ㅋㅋㅋㅋ 그시간에 구글링을해병신아 ㅋㅋㅋㅋㅋ

        [삭제] 2019-6-1 오후 9:34


20: 뭐 ㅋㅋ? 다터지고예전자료10%남아??엌 ㅋㅋㅋ 다터지긴니면상이터졌겠지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불쌍해서 가르쳐주고싶은데 니말투꼬라지보니못가르쳐주겠음 ㅋㅋㅋㅋ 내가아는사이트중 주소1개만 여기올려도 2018년이전부터 2019년까지 로리물 싹다 다운가능한데 내가과연그걸 무료로공유해줄까? 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019-6-1 오후 9:36


24: >20 아는 사이트만 100개ㅋㅋㅋㅋ 씨발 댓글에서 찐따냄새나는 거 같은데?? 혹시 나이가?? 장애우야. 누가 니가 말한 쓰레기 사이트 주소 궁금해 할거 같아? 16번은 나 아니다. 닉네임을 봐라. 웹페이지 스샷 찍어서 주소 지우고 올려볼래? HMM, BabyJ, Bibigon 이런 시리즈 올라와 있는 페이지?? 이런 시리즈는 널리고 널려서 가장 허벌 자료니까 니가 말한 그 사이트에 분명히 있겠지? 일본애들이 올리는 방식처럼 시리즈명 제대로 안박고 올리는 거 말고 정리되있는거로.

   -Pedokorea     [삭제] 2019-6-1 오후 9:47


25: >20 못올리면 뇌내망상으로 가정하고 더 이상 사람 취급 안함. ^오^

        [삭제] 2019-6-1 오후 9:48


21: 어디씨`발럼이 ㅋㅋ 디씨식질문하고있네. 모르면 가르쳐돌라고 구걸해도 가르쳐줄까말까인데 시비털고 가르쳐돌라고? 에미뒤진븅신새끼야 ㅋ 꼴에존심이있어서디씨식질문하네 뒤질려고 ㅋㅋ 내가니가뭐가좋다고 사이트공유해줌? ㅋㅋㅋ 아는사이트만 100개는넘는데 ㅋㅋㅋㅋ

        [삭제] 2019-6-1 오후 9:37


22: 니가원하는 서양로리자료있는사이트만해도 주소가꽤되는데 주소적어주면 넌 혀깨물고자살해야될거다 ㅋㅋㅋㅋ 니야동수집실력이 최고라고생각함?? ㅋㅋㅋㅋㅋ 븅신 ㅋㅋㅋㅋ 세상에는너보다뛰어난사람이많단다^^ 꼴에딥웹하면 뭐라도있어보인다고착각하나본데 ㅋㅋㅋㅋㅋ

        [삭제] 2019-6-1 오후 9:40


23: 야 야 알았어 내가 미안하니까 진정해 ㅋㅋ

        [삭제] 2019-6-1 오후 9:41


26: 븅신들 그런다고내가 주소공유해줄줄아나 ㅋㅋㅋㅋ 에휴븅신들 ㅋㅋ hmm 비비곤씨발 ㅋㅋㅋㅋㅋ 졷도관심도안가는자료가지고 딸딸이치고있네 그런시리즈별로 요약된거 올라오는사이트전부있다구요^^ ㅋㅋㅋㅋ 대충 양많은사이트만 5개는되는거같은데 (서양로리쪽) 내가서양로리관심이없어서 동양쪽아청물모은다고그런쪽사이트는 훨씬더많이알지 근데 확실한건 니들구글링실력이딸리는거지 딥웹보다 면웹이자료훨씬많다 고어물스너프필름있는 주소도알고있는데

        [삭제] 2019-6-1 오후 9:51


29: >26 >26 이 새끼는 진짜 끝까지 언어 장애인이네. hmm bibigon이 가치가 있는 자료라서 예시로 든거냐? 가장 많이 퍼진 자료라서 예시로 든거냐? 어휴 씨팔 말을 말자 스샷 안올릴거면.

        [삭제] 2019-6-1 오후 9:56


27: 누가 더 페도사이트 잘 찾는지 싸우는 병신페도충들 ㅋㅋㅋㅋㅋ

        [삭제] 2019-6-1 오후 9:53


28: ㅋㅋㅋㅋ븅신들 끝까지 딥웹에서 딸딸이나치고살아라 ㅋㅋㅋㅋㅋㅋ 진짜웃겨뒤지겟네 ㅋㅋㅋㅋ

        [삭제] 2019-6-1 오후 9:55


30: 페도충들끼리 잘싸운다ㅋㅋㅋㅋ꺼억

        [삭제] 2019-6-1 오후 10:52


31: Kor Chat에 여기 쓰레주랑 정확히 같은말 한사람 있음 ㅋㅋㅋㅋ "아자료가훨씬더 많구나 .." 라는데? ㅋㅋㅋ 허언증 개오지네

        [삭제] 2019-6-1 오후 11:15


38: >31 "근데 딥웹굳이안들어와도 해외웹하드쓰면 아청물전부 다운받을수수있는데 왜딥웹함?" "/q" "아자료가훨씬더 많구나 .."

        [삭제] 2019-6-2 오전 6:18


32: 그거나맞는데 그냥 사이트둘러보다가 처음누른게 로리러스트였음 자료양안보고그냥 아무거나1개눌러봣는데 못보던자료인거임. 오씨발 ?하고 채팅쳣는데 보니까 그것만못본거고 자료양졷도없고 다른사이트들 다 망했네? 존나실망해서 댓글쓴거임

        [삭제] 2019-6-1 오후 11:25


33: 나한테구걸하면 사이트가르쳐줄까말까인데 끝까지 말개띠껍게하네 ㅋㅋ 끝까지여기서 간간히올라오는 자료1.2개보면서 딸이나평생쳐라 ㅄ들 ㅋㅋ

        [삭제] 2019-6-1 오후 11:27


35: >33 찐따티 그만 내라. 좆도 안궁금하다니까 왜 혼자서 찐따마냥 상상의 나라로 떠나보렸냐...

   -Pedokorea     [삭제] 2019-6-1 오후 11:42


34: 병신; 여기서도 반겨주지않는구나.... 니가 아는 정보 다 필요없으니까 그냥 너 혼자 니가 아는데가서 조용히 아무말없이 딸이나 치도록해..; ^^...

        [삭제] 2019-6-1 오후 11:40


36: 저 새끼는 왜 아무도 관심 없는 면웹 자료 들고와서 여기서 떠드는 거냐? 그냥 좆뉴비병먹금 하자.

        [삭제] 2019-6-2 오전 6:15


37: >36 그 면웹 로리물들이 어디서 생산됐는지 모르니까 면웹이 자료 많다는 개소리를 하는 거지.

        [삭제] 2019-6-2 오전 6:16


39: 얘 말이 맞긴 함. 예전이면 몰라도 딥웹 요즘 거의 뒤져서 자료 좆도 없는게 팩트고, 면웹 자료양이 압도적으로 많은것도 맞음.

        [삭제] 2019-6-2 오전 11:45


40: 특히 동양쪽 로리물들은 딥웹에 거의 없다싶이 한데, 면웹으로 가면 수백 수천개씩 널려있음

        [삭제] 2019-6-2 오전 11:46


42: >40 ㅇㅇ 돈만 좀 내면 초중딩 자료 널리고 널렸음. 토들러하고 남자 나오는 자료가 별로 없어서 그렇지. 문제는 글쓴이가 개 씹찐따라서 남들이 주소 구걸하길 기대했나봄. 씨팔ㅋㅋ 얼마나 현시창이길래 줘도 안갖는 주소가지고 갑질ㅋㅋㅋㅋ

        [삭제] 2019-6-2 오전 12:00


43: 글쓴이 말이 진실이든 구라든 별 신경쓸 필요가 없는게 면웹에 올라올 정도면 딥웹에 다 있다. 게다가 면웹에서 올라온 좆되는 자료는 며칠도 안되서 딥웹 1타 자료공유사이트에 업로딩됨. 예를들면 의사놀이하는 한국 로리년들 유튜브 영상 고전게임 갤러리에서 3년전인가 개념가고 개념간지 20분만에 광삭되었거든? 그거 내가 토르로 다운받았고 한국놈만 가진 줄 알았는데 독일포럼에서 활동하는 독일인 매직킹덤 회원이 업로딩 했었다. 내거랑 용량 똑같았고 ㅋㅋ

   -루나     [삭제] 2019-6-2 오후 9:12


44: 면웹에 스트리밍으로 무료로 감상가능한 로리사이트가 있다고 가정해도 어짜피 간단한 동영상 다운전용 주소에다 영상링크만 넣어도 다운될 정도로 허벌이다. 지금 썸네일만 볼 수 있는 Irene 미공개영상이나 Rimming girl 섹스영상은 무조건 없지. 만약 거기에 딥웹보다 먼저 레어자료 올라오면 내가 출근길 지하철에 불지르고 야갤에 인증함

   -루나     [삭제] 2019-6-2 오후 9:17


45: >44 다크웹에서 대부분의 로리물이 생산되고, 면웹은 여기서 생산된 자료들 저장해서 파는 수준이니까

        [삭제] 2019-6-4 오전 5:49


46: >45 맞는 말이긴 한데 일본 중국은 좀 생태계가 다르긴 함. 청소년물딥웹 안올라오고 면웹 공유 되는 경우 많음. 우리나라 옛날처럼

        [삭제] 2019-6-4 오전 5:51

http://jqu6my2mlqp4zuui.onion/p?id=11772

용어 정의

인터넽 (Internet, 인터넷)은 interconnected network의 약자이다. 고유 명사로 취급되어 i를 대문자로 써서 internet 대신 Internet으로 쓰는 경우가 많다. 여러 넽워크 (network, 네트워크)를 연결한 인터넽워크 (internetwork, 인터네트워크) 중 가장 대표적인 게 Internet이다.


인터넽하면 흔히 (Web)이라고 줄여 부르는 월드 와이드 웹 (World Wide Web)만 생각하기 쉽지만 인터넷은 월드 와이드 웹, 전자 메일, 파일 공유(토렌트, eMule 등), 웹캠, 동영상 스트리밍, 온라인 게임, VoIP, 모바일 앱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포함한다.


딮넽 (deepnet), 딮 웹 (deep web), 다크넽 (darknet), 다크 웹 (dark web)이 모두 비슷하지만 조금씩 다른 대상을 가리키고 있다.


현재 통용되는 깊은 웹의 정의는 인터넷 검색 엔진으로 검색되지 않는 네트워크인데 사실 이 정의는 잘못되었다. 인터넷이 단일 네트워크 중에선 가장 크다고해도 이 세상에 있는 수많은 네트워크 중 하나일 뿐인데 인터넷을 제외한 나머지 네트워크들을 싸잡아서 깊은 웹이라고 부르는 것은 문제가 있다. 마치 미군이 단일 군대 중 최강이라고 하여도 나머지 200여개국의 군대를 모두 싸잡아서 비미군이라고 부르지 않는 것과 마찬가지다. 보통 깊은 웹이 인터넷보다 크다고 하는데 미군을 제외한 세계 군대의 합이 미군보다 큰 것과 마찬가지이다. 익명 네트워크만을 깊은 웹이라고 부르는 쪽이 좀 더 적절하다.


굳이 어둠에 다크한 것만이 아니라, 검색 엔진에 크로울링 되지 않고 숨겨져 있는 네트워크상의 정보는 상당히 많이 있다.(인터넷은 수많은 네트워크 중 하나일 뿐이다.) 실제로 네트워크상에서 가치 있는 정보는 이런 영역에 숨겨져 있는 경우가 많다. 상당히 많은 수의 전자 도서관 정보도 검색 엔진에 걸리지 않고 숨겨져 있다.

멀리 갈 거 없이 리그베다 위키도 검색엔진 크롤링이 막혀있다. 이쪽은 과도한 트래픽 대책이라는 안습한 이유때문이기는 하지만. 구글에서 검색해도 엔하위키 미러의 글만 나오는 건 그 때문.


물론 깊은 웹을 넓게 정의하면 단순히 인터넷 검색 엔진에 검색되지 않는 웹사이트가 깊은 웹에 들어가지만 통상적으로 얘기하는 좁은 의미의 깊은 웹은 익명 네트워크만을 말한다.


깊은 웹 또는 딥 웹이라는 용어는 실제로 많이 쓰인다. 야후, 구글, 같은 일반 검색 사이트로 검색이 가능한 웹을 표면 웹(Surface web)이라 하며 그 대치 용어로 검색 사이트에서 걸리지 않는 곳을 딥웹이라고 부른다.# 물론 좁은 의미의 깊은 웹은 익명 네트워크만을 말한다.


딥웹은 단순히 기업의 내부 정보 페이지, 웹 관리 페이지 일수도 있고, 전자도서관의 데이터 베이스 같은 것일 수도 있다. 혹은 단순히 검색 엔진의 기술적인 문제 때문에 잡히지 않는 웹페이지를 뜻하는 것도 있다. ~~홈페이지 만들때 검색봇만 조금 건드리면 누구나 딥웹유저~~

즉, 이 (육봉으로 질을 쑤셔주자)이 높은 전문적인 자료라는 것은 어둠에 다크하고 중2병 스러운 것들이다. 물론 전문가들에게 쓸모있는 유용하고, 신뢰성이 높은 자료가 이런 곳에 숨겨져 있는 일이 많기 때문에 질이 높다고 평가하는 경우도 있다. 각국 정부 부처 자료들이나 연구소등의 기밀 자료도 보안으로 일반 검색 사이트로 검색이 막혀있는 딥웹이라 할 수 있다. 이러한 진짜 기밀 정보가 드물게 유출 되는 경우가 내부고발자가 터트리는 경우. 2010년 브래들리 매닝 일병이 미군 기밀 자료를 위키리크스에 유출 시킬때도 tor와 다른 프로토콜을 사용했다고 한다. --그러니 잘 뒤져보면 진짜 군사기밀을 알 수 도 있다. 물론 코렁탕도 따라온다.-- 물론 익명 네트워크에 있는 자료들 중 대다수는 국가가 싫어하고, 불법인 자료들이다.


딥웹이 얼마나 되는지 불명이므로 면웹과 딥웹의 비율은 추산으로만 알 수 있는데, 대체로 딥웹이 훨씬 더 많은 자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많은 연구가들이 동의하고 있다. 물론 익명 네트워크에 올라가 있는 자료들은 표면 웹보다 훨씬 적다.


표면 웹인터넷(Internet, 국제그물)상의 링크(=하이퍼링크)로 연결된 하이퍼텍스트 문서들의 그물(net, web)을 의미하는 월드 와이드 웹(WWW)을 말한다. 반면 깊은 웹은 인터넷과는 다른 네트워크에 올라가 있는 하이퍼텍스트 문서들의 연결망을 의미한다. 따라서 깊은 웹 주소에 http(HyperText Transfer Protocol, 초본문 전송 규약)는 들어가지만 www는 들어가지 않는 것이다. 하지만 아이뮬 홈페이지( http://www.imule.i2p/ )처럼 www가 들어가는 경우도 있다.

http://www.google.com/

http://zqktlwi4fecvo6ri.onion/

두 주소를 비교해보면 쉽게 알 수 있다.


또한 표면 웹(Surface Web)은 주소 앞부분이 https로 시작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건 통신이 암호화되어 보호된다는 의미(전송 계층 보안, TLS)이다. 그런데 여기서 쓰이는 서버 인증서를 웹브라우저사가 승인한 공인된 업체에서 발급하는데 깊은 웹의 특징상 발급받을 수가 없다.(유료에다가 신원이 확실한 회사만 발급해주므로. 즉, 익명성이 깨지니까.) 물론 사설 인증서를 발급해서 사용할 수도 있지만 그 경우는 웹사이트 접속시 경고창이 뜨기 때문에 사람들이 싫어하고, 결정적으로 토르 네트워크나 아이투피 네트워크는 .onion 이나 .i2p 최상위 도메인으로 접속할 경우에는 단말에서 단말까지 모든 통신이 암호화되어 보호되므로 별도로 TLS로 암호화할 필요가 없는 것이다. 즉, 깊은 웹 주소 중 https로 시작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보면 된다.

예외적으로 러기드인박스페이스북에서 https를 사용한다. https://s4bysmmsnraf7eut.onion/sm 처럼 표면 웹(.com)용으로 발급받은 서버 인증서를 사용하는 경우도 있고, 아예 자기 스스로 서명한 인증서를 사용하는 경우( https://s4bysmmsnraf7eut.onion:444/sm )도 있다. 물론 페이스북( https://facebookcorewwwi.onion )처럼 정식으로 발급받은 인증서를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


사실 깊은 웹이라는 용어는 제한적으로 쓰일 필요가 있다. 현재는 인터넷을 제외한 모든 컴퓨터 네트워크를 깊은 웹이라고 부르지만 사실 컴퓨터 네트워크의 역사에서 인터넷은 비교적 나중에 개발되었으며 규모가 크다고해도 결국 수많은 컴퓨터 네트워크 중 하나에 불과하다. 사람들이 깊은 웹(deep web)이라고 말할 때 일반적으로 의미하는 것은 토르 네트워크, 아이투피 네트워크, 프리넷처럼 사용자의 신원을 숨겨주는 익명 네트워크(Anonymity network, Anonymous network)만을 의미한다. 즉 익명 네트워크만을 깊은 웹이라고 한다면 깊은 웹은 인터넷 크기의 1조분의 1도 안 될 것이다.


인터넷으로 더이상 연결할 수 없는 컴퓨터를 말하는 다크 인터넷, 파일 공유 시스템의 일종인 다크넷과 혼동하기 쉽다.

떡밥

인터넷 세계에는 각종 포털 검색에도 걸리지 않는 그들만의 리그가 있으며, 그 곳에서 돌아다니는 내용이란 우리의 상상을 초월한다는 것. 간단히 말해 우리가 쉽게 구해볼 수 있는 야구동영상이 일반 커피면 딥웹을 돌아다니는 동영상은 TOP라는 내용이다.

때문에 이중 삼중의 프록시 우회와 암호화, 아이피 주소를 숨겨주는 토르아이투피같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만 접근이 가능하고[3] 여러 해커들이 암약하고 있다고 한다.

대략 "딥웹접속자 또는 경험자가 떡밥투척 => 접속후 멘탈붕괴 => 게시판에 만류글게시 => 호기심상승(하지 말라는 것 더 하고 싶은 사람의 욕구) => 접속후 멘탈붕괴 => 만류글 => 호기심상승 => 멘탈붕괴 => (무한 반복) 의 쳇바퀴를 돌면서 게시판은 만선을 이루고 있다.[* 라고 하지만 밑의 내용과 같이 충격적인 영상은(그정도 급의 영상들)은 일반 인터넷에서도 찾아볼수 있다. 이런 충격이다 뭐다 하는 글들이 올라오는건 당연히 여태껏 그런쪽에 관심도 없고 찾지도 않았던 사람들이 그런 내용을 보게 되니까 생기는 반응인것이다. 만약 인터넷을 검색하다 실수로 들어간 홈페이지가 고어물이라면 그런 반응이 나오는게 당연한것 아닌가?]

별거 있다

깊은 웹은 당신이 무엇을 기대하든, 그 이상의 것이 있다! 즉, 그냥 인터넷과는 다르다 인터넷과는. 단, 그것을 보려면 당신의 노력이 필요하다. 소위 진짜 "스너프" 자료와 "소아성애자"들을 위한 자료들은 당연히 인터넷에서 찾으면 찾을 수 없다. 당신이 소아 성애자나 살인이나 고문에 흥분을 느끼는 변태라고 해보자.(혹은 강간에 흥분하는 정상인이라거나) 그리고 그런 변태들이 흔히 그러듯이 그런 행위를 남들에게 보여주면 더 큰 성적 흥분을 얻는다. 그런데 체포당하면 더 이상 그 짓을 못 하니 체포당하기는 싫다. 그 때 당신이라면 어디에 그 자료를 올려서 흥분을 얻을 거라고 생각하는가?ㅋㅋㅋ 당연히 추적이 거의 불가능한 깊은 웹에 올린다. 그리고 그게 깊은 웹에 지속적으로 불법 자료(그것도 걸리면 사형이나 무기징역 확정인)들이 올라오는 이유이다. 뭐 비트코인이나 벌어보려고 올리는 자료도 있다. 물론 양민들이 굳이 저곳을 들어가는 이유는 뭔가 더 있을 것이라는 신비감인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일반적인 깊은 웹 사용자들은 단지 경찰의 추적을 당하지 않기 위해서 깊은 웹을 사용한다.

당연히 4챈(4chan)따위와는 비교 불가이다. 분위기만 비슷하다. 국내에서는 불법 토토, 온라인 카지노 등이 조금 비슷할지도.

토르(Tor) 브라우져로 들어갈 수 있는 onion 계열의 페이지들이 대표적이다. 구글에 The Hidden Wiki를 치고 접속을 시도해 보는것도 좋다. 숨겨진 위키 자체가 불법인 것은 아니지만, 불법 웹사이트들이 기재되어있다.

사람들이 생각하는 진짜로 깊은 곳에 있는 깊은 웹 사이트 같은 건 없다. 그냥 주소 비공개 사이트는 있어도.

사람들을 멘붕에 빠뜨렸다는 생체실험 사이트도 사실 개드립수준인 경우가 많다. 공개된 고어 사이트들은 그냥 베스트고어나 거기서 거기다. 그러나 스너프는 진짜가 있다. 드러난 총기 구입 사이트들도 고작해야 미국에서 특정 총기가 불법인 주에 반입하는 정도지 진짜배기들은 찾지도, 접근도 못할 거다. 마약 구매는 국내에서도 가능하다.

딮 웹의 크기

딮 웹이 얼마나 되는지 불명이므로 면웹딮웹의 비율은 추산으로만 알 수 있는데, 대체로 딮웹이 훨씬 더 많은 자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많은 연구가들이 동의하고 있다. 물론 다크 웹에 올라가 있는 자료들은 표면 웹보다 훨씬 적다.


2001년에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 캠퍼스에서 실시한 실험에 따르면,[4] 깊은 웹의 컨텐츠는 약 7,500 테라바이트 정도이다. 2004년에 Bin He 등이 실시한 보다 정밀한 추적에서는 약 300,000개의 깊은 웹 사이트를 발견해냈고,[5] 데니스 셰스타코프는 2006년에 14,000여개의 러시아 깊은 웹 사이트를 발견했다.[6]


오늘 딥웹시작했는데 vmware에다가 리눅스 깔았거든?

  • #10614 2019-3-12 오전 2:16 [삭제]

오늘 딥웹시작했는데 vmware에다가 리눅스 깔았거든? 그리고 토르깔고 노스크맆 설정에서 박스표 전부해제했는데 이러면 안전한거냐? 다운받아도 상관없냐?

1: 그리고 토르쓸때 그냥쓰면되냐 사생활 보호창으로 열어서 써야되냐?도와줘라 [삭제]

2: Security Settings... -> Safest [삭제]

3: 그냥 써도 됨. 사생활 보호 창이랑 마찬가지. 그리고 C 드라이브도 베라크맆트암호화해야 함. 경찰압수수색할 경우에 대비해서. [삭제]

4: 토어는 일반 창도 사생활 보호 창과 같은 설정이 적용됨. 메모리에만 저장되다가 토어 종료하면 삭제함. [삭제]

5: 나같은 경우는 가상 운영 체제는 느려서 그냥 리눅스윈도우즈 듀얼 부팅으로 씀. 어차피 리눅스는 비번 넣어서 root 권한을 주지 않으면 악성 코드 실행도 못 시킴. [삭제]

6: 윈도우즈 같은 보안 쓰레기 운영 체제나 administrator 비번 넣고 권한 주는 과정 없이 아무 악성 코드나 실행되지 [삭제]

7: 애초에 리눅스는 설치 과정에서 전체 암호화할거냐고 물어봐서 그 때 전체 암호화 하면 됨. [삭제]

8: 저기요! ...... 여기 랜덤 채팅같은데 아니였어요? 잘못들어온거죠?

http://jqu6my2mlqp4zuui.onion/p?id=10614


보안: 웹탐색정보 전송금지 설정

토르 브라우저파이어폭스 쓰고있으면 반드시 해야되는거다 주소창에 about:config 치면 고급환경설정 뜰거다 사용 동의버튼 눌러주고 검색창에 referer치면 라는 값이 뜰거다 더블클릭하면 기본값이 2로 되있을건데 0으로 바꿔라 이거 중요하다 왜냐하면 이게 웹페이지에서 웹페이지로 이동할때 원래 자기가 있던 페이지를 서버에 보내주는 역할을 함 이게 잘 사용되면 물론 좋은기능인데, 우리같이 익명성이 중요한새끼들한텐 절대안좋지 생각해보셈 우리가만약 면웹에서 파일다운로드한다고 치자. 여기서 주소본다음에 그링크 클릭해서 파일호스팅서버로 가서 다운받는거잖아 그럼 거기 서버에서는 우리가 http://wiigqj7pbdrsxvqp.onion/gb/bbs/board.php?bo_table=free&wr_id=75 라는 사이트의 어느 게시물에서 왔는지 다 보인다는거임 그럼 그새끼는 어떻게생각해겠음? 어 시발딥웹에서 왜 다운로드 쳐받으러온거지 하고 들어와본단 말이야 그리고 우리가 극악무도한 페도새끼들이란것과 이 파일이 아청아청한 자료인걸 알겠지 그럼 당연히 파일삭제는 당연한거고 ㅇㅇ

쨋든 한줄요약하면 1. network.http.sendRefererHeader값 0으로 바꿔라


출처: http://wiigqj7pbdrsxvqp.onion/gb/bbs/board.php?bo_table=free&wr_id=75

주의해야할 기관들

관련 프로젝트

같이 보기


주석

  1. https://en.wikipedia.org/wiki/Deep_web
  2. https://en.wikipedia.org/wiki/Dark_web
  3. 당연히 그럴 수 밖에 없는것이, 위의 글에서 xxxx.onion 이라고 되어있는 url들은 전부다 Tor고유의 방식으로 해시 함수로 생성된 url이다. .i2p는 아이투피용. 즉 국제인터넷주소관리기구에서 관리하는 최상위 도메인이 아니며 접속 프로토콜 자체가 다르니 접속이 되지 않는다. 즉, 아이피 주소를 쓰지 않는다.
  4. 저널 인용|이름= Michael K | 성= Bergman | 제목 = The Deep Web: Surfacing Hidden Value | 저널 = The Journal of Electronic Publishing | 연도 = 2001 | 월 = 8| volume = 7 | issue = 1 | url = http://quod.lib.umich.edu/cgi/t/text/text-idx?c=jep;view=text;rgn=main;idno=3336451.0007.104 |doi=10.3998/3336451.0007.104
  5. 저널 인용|이름=Bin |성=He |공저자= Patel, Mitesh; Zhang, Zhen; Chang, Kevin Chen-Chuan | 제목 = Accessing the Deep Web: A Survey | 저널 = Communications of the ACM (CACM) | 쪽 = 94–101 | 연도 = 2007 | 월 = 5| volume = 50 | issue = 2 | url = http://doi.acm.org/10.1145/1230819.1241670 |doi=10.1145/1230819.1241670
  6. 서적 인용 | 저자 = Denis Shestakov | 제목 = Sampling the National Deep Web | booktitle = Proceedings of the 22nd International Conference on Database and Expert Systems Applications (DEXA) | version = | 출판사= Springer | 쪽 = 331-340 | 년도= 2011 | url = http://www.mendeley.com/download/public/1423991/4300016182/a07080a3191f90cc97cf60fcd21566b1b915d894/dl.pdf | 형식= PDF | 확인일자 = 2011-10-06

바깥 고리